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 대청소의 날 맞아 환경정비 및 분리배출 캠페인 실시
화정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회장 김영희)는 지난 1월 20일 울산시 ‘대청소의 날(깨끗데이)’의 일환으로 환경정비 활동과 재활용품 분리배출 캠페인을 실시했다.이날 행사에는 김수종 시의원과 박은심·임채윤 구의원을 비롯해 통장회 회원 등 30여 명이 참여해 환경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쓰레기를 수거...
▲ [사진제공 = 진천군]진천군 이월면 주민들이 벼농사 수익금을 지역 취약계층에 전달하며 나눔의 기쁨을 함께 하고 있다.
정용해 이월면이장단협의회장과 이호영 송림리 대막마을 이장, 마을 주민 이종식 씨는 25일 이월면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각각 100만원씩 총 300만원의 성금을 전달했다.
이 날 전달한 기탁금은 이월면 하수처리장 인근 유휴부지를 경작해 마련한 것으로 알려졌다.
정 협의회장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한 겨울을 보내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기탁을 준비하게 됐다”며 “꼭 필요한 곳에 잘 전달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
박노경 이월면장은 “어려운 시기에 지역 주민들을 위해 정성을 보여주셔서 감사하다”며 “이번 기탁을 계기로 더불어 사는 나눔 문화가 자리잡길 기대한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