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명성신협이 비대면 방식으로 제천시청에 마스크 전달 및 코로나19 극복 성금을 기탁했다.
명성신협이 연말을 맞아 코로나19여파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의 따듯한 겨울나기를 위해 비대면(언택트) 방식으로 기부활동에 나섰다.
명성신협은 사람이 중심이 되는 따듯한 지역사회를 어부바하는 신협의 가치를 실현하고자 31일 제천시청을 통해 전달하였으며, 이번 기부활동에는 KF-94마스크 1,000장(100만원 상당)을 비롯한 코로나19 극복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명성신협(이사장 백창현)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이들에게 이번 나눔이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신협의 사회적 역할을 지속해 나가겠다는 뜻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