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 교육 강화로 투명하고 신뢰받는 봉사환경 조성
사단법인 구리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백경현)는 1월 15일, 자원봉사자 30명을 대상으로 자원봉사 기본 교육을 해 자원봉사의 의미와 가치, 자원봉사자가 갖추어야 할 권리와 책임 등을 안내하며 참여자들의 이해를 높였다.이번 교육은 자원봉사의 가치 확산과 봉사실적 관리의 중요성 제고를 위해 2026년 자원봉사 교육사업을 대폭 강화하고...
▲ [이미지 = 픽사베이]울산시는 울산을 거점으로 하는 소형항공사 ‘하이에어’가 오는 9월 17일부터 10월 30일까지 울산~무안 노선 부정기편 운항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울산~무안 부정기편은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10분, 일요일 오전 9시 40분에 울산공항에서 출발해 1시간 후 무안공항에 도착한다.
무안공항에서 출발한 항공기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40분, 일요일 오후 12시 10분에 울산공항에 도착한다.
하이에어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전남 무안, 나주 등을 방문하는 울산시민에게 교통편익을 제공하기 위해 부정기편을 운항하기로 했다.”며, “울산~무안 동서노선 개척을 시작으로 앞으로 노선을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하이에어는 울산~김포, 울산~제주 2개 노선 외 5개 노선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부정기편에는 프랑스의 에어버스(Airbus)와 이탈리아의 레오나르도(Leonardo)의 합작사인 에이티아르(ATR)사의 72-500 기종을 개조한 50인승 항공기가 투입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