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월 16일 오후 1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의 3차년도(2025년) 시행결과 평가 및 4차년도(2026년) 시행계획 수립 심의를 위해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제8기 지역 보건의료 계획은 2023년부터 2026년까지 4년 간의 중장기 종합계획으로 ‘건강한 구민, 다함께 행...
▲ [사진제공 = 괴산군]충북 괴산군 청안면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재석)가 지역사회를 위한 선행으로 주위에 많은 귀감이 되고 있다.
청안면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11일 주민자치회의에서 소외계층을 위해 써달라고 저소득 사랑나눔 지원금 150만원을 기탁했다.
이재석 주민자치위원장은 “소외계층이 다가오는 한파를 잘 대비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면서 “앞으로도 어려운 지역주민들에 대한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신상만 청안면장은 “면을 위해 늘 애써주시는 주민자치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며 “기탁금은 소외계층이 따뜻한 연말을 보내실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청안면주민자치위원회에서는 지난해 연말에도 소외계층을 위해 120만원을 기부했으며, 청안면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