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 근로자 맞춤형 건강상담 실시… 현장 중심 보건관리 강화
연천군은 지난 1월 30일 관내 휴양림 근로자들의 건강 증진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을 위해 ‘2026년 근로자 맞춤형 건강상담’을 실시했다고 밝혔다.보건관리자와 전문 보건관리 용역업체가 협력해 이번 상담을 진행했으며, 고대산 자연휴양림 현장 근로자 9명을 대상으로 개별 건강 상태에 따른 심도 있는 맞춤형 지원을 제공했다.주요 내...
▲ 사진=연천군연천군 전곡읍 피치버′s 전곡점 김소영 대표가 매월 청산면 저소득 가정에 치킨을 후원, 지역사회 나눔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22일 연천군 청산면에 따르면 피치버′s 전곡점 김소영 대표는 매월 청산면 거주 저소득 10가구에 후라이드치킨 10마리를 후원하는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피치버′s는 지난 2019년 4월부터 3년째 나눔문화 확산과 저소득층에 대한 지원 확대를 위해 매월 한번씩 저소득 소외계층에 후라이드치킨 10마리를 후원,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문화에 동참하고 있다.
김소영 대표는 “지역 내 소외계층 및 어르신들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치킨을 후원하며 작은 나눔 활동을 시작하게 됐다”며 “작은 나눔이 이어져 우리가 사는 지역이 더욱 따뜻한 공동체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석휘 청산면장은 “지역사회 내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관심과 사랑을 지속적으로 전달해 주어서 감사드린다며 기부해주신 물품은 결식우려 어르신 및 청장년계층에 잘 전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