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월 16일 오후 1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의 3차년도(2025년) 시행결과 평가 및 4차년도(2026년) 시행계획 수립 심의를 위해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제8기 지역 보건의료 계획은 2023년부터 2026년까지 4년 간의 중장기 종합계획으로 ‘건강한 구민, 다함께 행...

□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회장: 윤신일)는 14일 NH농협은행 하남시지부(지부장: 황성용)로부터 지난 8월 집중호우로 인한 피해를 본 지적장애인 가구의 수해 복구지원을 위한 기부금 500만원을 기탁받았다고 밝혔다.
□ 전달받은 기부금은 대한적십자사봉사회 하남지구협의회(회장: 안동분)를 통해 9월 중 집중호우 피해 지적장애인 가구의 장판 시공 등 주택 복구작업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 수혜 대상 가구는 하남시의 지적장애인 가구로 지난 8월 초 방재기준을 넘어서는 집중호우로 주택침수, 변전시설 및 급수 전원 침수 등 심각한 피해를 본 바 있다.
□ 하남지구협의회장은 “주택 복구작업를 위해 지원해주신 NH농협은행 하남시지부에 감사드린다”며 보금자리를 잃은 취약계층을 위해 최대한 빨리 복구작업을 마무리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