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송시장 new캐슬장터 박효식 대표 200만원 상당 쌀 기탁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대송시장 NEW캐슬장터 박효식 대표는 1월 28일 동구청을 방문해 대송동 저소득층을 지원해 달라며 200만 원 상당의 쌀 50포를 김종훈 동구청장에게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쌀은 대송동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원될 예정으로, 박효식 대표는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전통시장이 되기 위해 작은 정성이...
▲ 사진=매일유업매일유업의 디저트 전문 관계사 엠즈베이커스(대표 조성형)가 신제품 ‘매일생크림 바스크 치즈케이크’를 출시했다.
CU 전용 상품으로 출시된 매일생크림 바스크 치즈케이크는 고온에서 표면을 태우듯 진하게 그을리며 구워 꾸덕꾸덕하고 쫀득한 식감과 스모키한 향을 자랑한다. 여기에 매일유업의 신선한 매일생크림을 듬뿍 올려 치즈와 생크림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 155g 작은 용량으로 혼자서도 간편하게 즐기기 좋다. 매일생크림 바스크 치즈케이크는 전국 CU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바스크 치즈케이크는 스페인의 바스크 지역에서 유래했다고 알려져 있다. 크림치즈와 생크림 등을 섞어 단시간 고온에 구워 꾸덕꾸덕하고 진한 식감과 그을린 표면이 특징이다. 그을린 표면에서는 스모키한 캐러멜 향을 느낄 수 있다.
엠즈베이커스 담당자는 “최근 생크림 디저트를 찾는 분들이 늘고 있다. 매일생크림 바스크 치즈케이크는 이런 트렌드에 맞춰 신선한 생크림을 듬뿍 올린 디저트다. 진한 치즈 풍미와 스모키한 향으로 커피는 물론 와인과도 잘 어울린다. 연말 파티 자리에서도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패키지 디자인에도 신경 써서 만든 제품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