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구, 미래인재 육성 위해 2026년 교육 보조금 130억 원 투입
서울 성동구(구청장 정원오)가 미래인재 육성을 위한 교육 분야 투자를 올해도 이어간다. 구는 2026년 총 130억 원 규모의 교육 보조금 예산을 투입해 학생 중심의 안전하고 질 높은 교육환경 조성에 박차를 가한다고 밝혔다. 올해 성동구 교육 보조금 예산은 ▲교육경비 90억 원, ▲친환경 학교급식 37억 6천만 원, ▲입학준비금 2억 4천만 원 ...
▲ 사진=두비산업천연색소, 향신료, 향료 등을 개발·공급하는 두비산업이 군포시 우수기업에 선정돼 12월 15일 시청에서 ‘2022년 군포시 우수기업 인증서 및 현판 수여식’을 갖고, 우수기업 인증서와 현판을 받았다.
군포시는 2년 이상 사업을 하는 매출액 50억원, 종업원 수 20명 이상의 기업 중에 지역사회기여도, 경영 성과, 수출 및 고용을 종합 평가하고 최종 군포시 우수기업 선정심의위원회 심의·의결을 통해 선정했다.
이번에 선정된 군포시 우수 기업에는 △군포시 우수기업 현판 및 인증서 교부 △중소기업육성자금 이자 보전 △협약 병원 의료비지 △지방세 세무조사 유예 등의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두비산업은 1989년 창립해 천연 먹거리를 고집하며 천연색소, 향신료, 향료, 농축물, 기능성 식품 등을 개발, 제조, 판매하고 있다. 고객사랑을 경영 최우선으로 해 안전하고 건강하고, 신선한 먹거리를 제공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또한 혁신과 성장으로 세계적인 식품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