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 근로자 맞춤형 건강상담 실시… 현장 중심 보건관리 강화
연천군은 지난 1월 30일 관내 휴양림 근로자들의 건강 증진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을 위해 ‘2026년 근로자 맞춤형 건강상담’을 실시했다고 밝혔다.보건관리자와 전문 보건관리 용역업체가 협력해 이번 상담을 진행했으며, 고대산 자연휴양림 현장 근로자 9명을 대상으로 개별 건강 상태에 따른 심도 있는 맞춤형 지원을 제공했다.주요 내...
▲ 양주시 양주2동 소소한 마을 상인회, 마스크 7,300장 기부양주시 양주2동 소소한 마을 상인회(상인회장 양수근)는 지난 17일 양주2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고윤구)를 방문해 마스크 7,300장을 기부했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상인회 5명은 동절기 한파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주민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마스크를 기탁하게 됐다고 밝혔다.
광사동 소속 다양한 분야의 상인들로 구성된 소소한 마을 상인회는 앞으로도 상인회를 통해 지역에 도움 되는 활동을 지속하고 싶다고 밝혔다.
양수근 상인회장은 “지역주민과 상인회가 상생하고, 주민들에게 도움을 드리고 싶어 기부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관심을 가지고 다양한 기부를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고윤구 동장은 “코로나19와 한파로 인해 마스크를 기탁한 상인회에 감사드린다”며 “기탁해 주신 마스크는 필요한 이웃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