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 근로자 맞춤형 건강상담 실시… 현장 중심 보건관리 강화
연천군은 지난 1월 30일 관내 휴양림 근로자들의 건강 증진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을 위해 ‘2026년 근로자 맞춤형 건강상담’을 실시했다고 밝혔다.보건관리자와 전문 보건관리 용역업체가 협력해 이번 상담을 진행했으며, 고대산 자연휴양림 현장 근로자 9명을 대상으로 개별 건강 상태에 따른 심도 있는 맞춤형 지원을 제공했다.주요 내...
▲ 백영현 포천시장, 화현면 이장단과 공감․소통 조찬간담회 개최백영현 포천시장은 지난 2월 28일 오전 화현면 소재 한 식당에서 화현면 이장들과 함께 하는 공감․소통 조찬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조찬간담회에는 백영현 포천시장과 이강인 이장협의회장을 비롯한 화현면 각 리 이장, 황희석 화현면장, 주인배 파출소장과 관계 공무원 등 23명이 참석했다.
이강인 이장협의회장의 주재로 진행된 이번 간담회는 황희석 면장의 지난 1월 ‘화현면 주민과의 공감소통 간담회’ 건의사항에 대한 추진 상황 보고, 각 리 이장들의 건의와 백영현 포천시장의 답변 등으로 이뤄졌다.
백영현 포천시장은 “운악산은 경기도에서 손꼽히는 명산으로, 운악산 관광 개발을 위한 용역을 시행해 관광명소다운 발전방안을 마련하겠다. 화현면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도로, 교통문제 해결에 앞장서겠다. 또한, 민선8기 시정방침에 따라 주민과의 간담회를 지속적으로 개최해 적극적으로 시민의 불편사항을 해결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황희석 화현면장은 “오늘 각 마을 별로 의견 주신 사항을 적극적으로 수렴해 신속히 처리하겠다. 아울러 우리 면정 추진에도 지속적인 의견 개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