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정고무신4’ 성철 목소리 성우 선은혜 별세, 향년 40세
애니메이션 ‘검정고무신4’와 외화 ‘닥터 포스터’ 등에서 목소리로 활약한 성우 선은혜 씨가 별세했다. 향년 40세다.
선은혜 씨는 지난 16일 저녁 심정지로 세상을 떠난 것으로 알려졌다.
고인은 2011년 KBS 36기 공채 성우로 선발돼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다수의 KBS 라디오 극장과 각종 다큐멘터리 내레이션에서 목소리를 선보였다.
프리...
울산 동구,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월 16일 오후 1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의 3차년도(2025년) 시행결과 평가 및 4차년도(2026년) 시행계획 수립 심의를 위해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제8기 지역 보건의료 계획은 2023년부터 2026년까지 4년 간의 중장기 종합계획으로 ‘건강한 구민, 다함께 행...
▲ 의정부시 호원1동, 찾아주세요! 알려주세요! 함께해요! 캠페인 실시의정부시(시장 김동근) 호원1동주민센터(동장 조복현)는 3월 16일(목) 「찾아주세요! 알려주세요! 함께해요!」라는 표어로 봄맞이 복지 사각지대 집중 발굴 캠페인을 했다.
이번 캠페인은 경제적 위기로 고독사 위험성이 있거나 긴급한 사유로 생계유지에 어려움이 있는 이웃들이 복지서비스를 받지 못해 위험에 처하는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지역주민들이 적극적인 관심을 기울여 줄 것을 홍보하기 위해 마트를 이용하는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실시했다.
호원1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이정열) 위원들은 복지 사각지대 발굴 안내문과 홍보 물품을 지역주민들에게 나눠주며 주변 어려운 이웃이 있으면 호원1동주민센터에 적극적으로 알려 줄 것을 당부했다.
조복현 호원1동장은 “따뜻한 봄바람이 호원1동 어려운 이웃의 가정에도 깃들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의 복지 사각지대 발굴 사업을 통해 지역주민의 관심 제고와 위기가구 선제 대응에 힘쓰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