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도심 내 빈집 정비 사업 본격 추진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도심 내 방치된 빈집으로 인한 안전사고 위험과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2026년 빈집 정비 사업' 빈집 소유자를 1월 26일부터 모집한다. 빈집 정비사업은 도심 속 방치된 빈집을 철거하고 그 자리에 주차장과 쉼터 등 각종 주민 편의시설을 조성하는 사업이다. 동구는 올해 예산 4억 9천만 원을 들여 기존 10개...
▲ 사진=DRP푸드‘한식요리를 한끼덮밥으로’를 모토로 한 DRP푸드의 원조 한식퓨전요리 덮밥 브랜드 ‘꾸이한끼’가 배달의민족 브랜드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당장 오늘부터 시작되는 이번 이벤트는 올해 말까지 매주 목요일마다 진행된다. 발행 수량 제한 없이 1만2000원 이상 주문 시 2000원, 1만8000원 이상 주문 시 3000원 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배민 앱 내 ‘오늘의 할인’ 또는 ‘브랜드관’에서 꾸이한끼를 선택한 뒤 할인 쿠폰을 내려받아 결제 시 쿠폰을 적용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주문할 수 있다.
꾸이한는 올 4월 한 달간 배민에서 할인 이벤트를 진행했는데, 당초 예상보다 고객들 반응이 커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연중 진행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꾸이한끼는 올해 초 전 메뉴 가격을 동결한 것에 이어 이번 배달 할인 이벤트까지 고물가 시대 고객들의 식비 부담을 덜기 위한 정책을 꾸준히 내놓고 있다.
박상민 DRP푸드 대표는 “할인 행사에 따른 가맹점의 비용 부담은 본사 쿠폰 비용 지원 및 본사 이윤 최소화로 해결할 계획이며, 가맹 본사와 가맹점 그리고 고객이 모두 상생할 수 있는 구조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