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월 16일 오후 1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의 3차년도(2025년) 시행결과 평가 및 4차년도(2026년) 시행계획 수립 심의를 위해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제8기 지역 보건의료 계획은 2023년부터 2026년까지 4년 간의 중장기 종합계획으로 ‘건강한 구민, 다함께 행...

순천시(시장 노관규)는 추석 명절을 맞아 관내 등록된 민간개방화장실 24곳에 대한 불법촬영 카메라 설치 여부 등 일제 점검에 나섰다.
이번 점검은 추석 명절을 맞아 고향을 찾는 귀성객과 시민들이 안전하게 개방화장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사전예방 차원에서 실시하며, 적외선 및 열화상 복합 탐지기, 전파탐지기를 활용해 각 화장실 내 불법촬영 카메라 설치여부를 점검할 계획이다.
한편, 시는 이번 불법촬영 점검과 더불어 공중화장실 내 불법카메라 설치여부를 주기적 육안검사와 장비를 통한 자체점검 등 상시적인 불법촬영 예방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순천시 관계자는 “불법촬영 등의 성범죄에 대한 선제적인 예방활동을 통해 추석명절 연휴기간 이용객들이 개방화장실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안전한 사용 환경 조성에 힘쓰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