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산1동, 관내 사업자들 이웃돕기 성금 500만 원 공동 기탁
의정부시 송산1동주민센터(동장 전선녀)는 12월 11일 관내 사업자인 케이스나라(대표 김용식)‧올크로니(대표 김민경)‧아이OK(대표 김대환)‧아이친구(대표 김대현)‧째콩이네(대표 정혜원)가 이웃돕기 성금을 공동으로 기탁했다고 밝혔다.사업자들은 연말연시를 맞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전하고자 각각 100만 원씩 총 500만 ...
▲ 사진=인천광역시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는 오는 24일 송도컨벤시아 전시홀에서 개최되는‘2023년 인천 장애인 일자리 박람회’에 참가할 기업과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장애인 일자리 박람회는 구직을 희망하는 장애인과 장애인 채용을 원하는 기업체의 일자리 연결을 통해 장애인 일자리를 확대하고 민간기업의 장애인 채용을 활성화하고자 마련된 행사이다.
인천시는 이번 행사에 참가하는 구인 기업이 현장면접을 통해 우수한 인재를 채용할 수 있도록 박람회 행사장에 별도의 면접용 부스를 지원할 계획이다.
박람회에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전자우편(second0123@naver.com, guchang2@kead.or.kr) 및 전화(070-4741-1332, 032-242-1032)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또한 구직을 희망하는 장애인은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박람회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인천 장애인 일자리 박람회 누리집(http://인천장애인일자리박람회.kr)에 방문해 이력서를 사전에 등록하면 별도의 이력서 작성 없이 바로 면접에 참여할 수 있어 편리하다.
신남식 시 보건복지국장은 “일자리 박람회를 통해 더욱 많은 장애인이 사회참여를 확대하고 자립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