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농공단지입주기업협의회, 담양에 장학금 100만 원 기탁
(재)담양장학회(이사장 정철원)는 지난 15일 금성농공단지입주기업협의회(회장 한동옥)에서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한 장학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탁은 지역의 미래인 학생들이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학업에 전념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데 힘을 보태고자 마련됐다.
한동옥 회장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꿈을 향...
▲ https://fire.ulsan.go.kr/울산소방본부울산의용소방대, 제23회 한마음 소방기술경연대회 개최
소방호스끌기 등 기술경연 및 화합경연 가져
울산소방본부(본부장 이재순)는 10월 19일 오전 10시 문수국제양궁장에서 ‘2023년 제23회 울산광역시 의용소방대 한마음 소방기술경연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한마음 소방기술경연대회는 의용소방대원의 체력 증진과 현장 대응능력 향상, 대원 간의 화합을 목적으로 매년 실시되고 있다.
이날 행사는 김두겸 울산시장을 비롯해 1,800여 명의 의용소방대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다.
대회는 소방호스끌기와 소방호스 전개 및 회수, 개인장비 착용 이어 가기(릴레이) 등 소방기술 경연과 줄다리기 및 물동이 나르기의 화합 경연으로 펼쳐진다.
이재순 소방본부장은 “울산에서 활동하는 의용소방대원이 한 공간에서 하나가 되는 뜻깊은 행사다.”라며, “소방서별로 실력을 다투는 선의의 경쟁이 대원 상호 간의 친목을 도모하는 소중한 순간이 되었길 바란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