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시리아 IS 겨냥 후속 군사작전으로 전투원 25명 제거·생포
미국은 미군 병사 피습에 대한 보복 차원의 대규모 공습 이후 시리아 내 이슬람국가(IS) 전투원 약 25명을 제거하거나 생포했다고 밝혔다.
중동 지역 미군을 총괄하는 중부사령부(CENTCOM)는 현지시각 29일 소셜미디어 엑스에 올린 성명에서 지난 19일 대규모 공습 이후 20일부터 29일까지 11차례 작전을 수행했다고 전했다.
중부사령부는 이 과정...
SK행복(수암점) 어린이집 아나바다 수익금, 장학희 원장 후원금 전달
울산동구장애인복지관[뉴스21일간=임정훈] SK행복(수암점) 어린이집 (원장 장학희)은 지난 31일 2025년 연말을 맞아, 지역 내 장애인의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아나바다 운영 수익금 860,000원과 장학희 원장 후원금 500,000원을 더해 1,360,000원을 울산광역시동구장애인복지관(관장 이태동, 이하 동구장애인복지관)에 전달했다....

청라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이석분, 한명임)는 7월 2일 청라2동 행정복지센터에서 블루클린(대표 김미희)과 취약계층 및 경로당 방역소독 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협약으로 지난 2일 청라푸르지오아파트 경로당을 필두로 총 8곳의 경로당이 방역소독 서비스를 지원받을 예정이며, 방역소독 서비스는 3개월 주기로 실시될 예정이다.
블루클린은 청소와 방역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로 해충, 악취 등 오염된 환경에 노출된 취약계층 가정과 경로당에 방역소독 서비스를 제공하여 유해 환경을 제거하고 쾌적한 생활환경을 조성할 계획이다.
블루클린 김미희 대표는 “위생관리가 어려운 저소득 가정과 면역력이 약한 어르신들이 이용하는 경로당에 방역소독·해충방제 서비스를 지원함으로써 도움이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서 필요로 하는 일에 적극 협조하며 직원들과 최선을 다해 봉사하겠다”라고 말했다.
청라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한명임 민간위원장은 “김미희 대표님은 저소득가구 반찬 지원을 시작으로 방역소독서비스 봉사를 실천하시는 모습이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라며 “업무협약을 기반으로 민관이 협력하여 관내 지역복지 증진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