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민혁, 후반 추가시간 결승 골…포츠머스 극적 승리
잉글랜드 프로축구 챔피언십(2부)에서 활약 중인 공격수 양민혁(19·포츠머스)이 후반 추가시간 결승 골을 터뜨리며 팀에 극적인 승리를 안겼다.포츠머스는 30일 오전(한국시간) 영국 포츠머스 프래턴 파크에서 열린 찰턴 애슬레틱과의 2025-2026 잉글랜드 챔피언십 24라운드 홈 경기에서 2-1로 승리했다.승부는 후반 추가시간 8분이 흐른 후반 53...
‘올해의 기자상’ 뉴스21통신 최병호 기자 수상!!
[뉴스21일간=김태인 ] 2025년 한해를 마감하면서 현장과 우리 주변의 소식을 독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취재에 힘써온 기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한 송년회 행사에서 뉴스21통신 울산 취재본부 사회2부 최병호 기자가 ‘2025년 올해의 기자상’을 수상하였다. 최병호 기자는 수상 소감에서 ‘자신의 기사를 통해 세상이 좀 더 밝고 따뜻해지...

(재)인천서구문화재단은 문화의 거리 「문화공간 터․틀」에서 인형극 ‘환상 공간’을 9월 20일(금)~21(토) 양일간 총 3회 개최한다고 밝혔다.
옴니버스 형식의 넌버벌(비언어적) 인형극 ‘환상 공간’은 대학로와 동대문 DDP 등에서 공연되어 호평을 받은 작품이다. 두 가지 이야기로 구성된 인형극 ‘환상 공간’은 물질을 향한 인간의 욕심에 대한 교훈과 나비가 되고 싶은 어린 소녀의 꿈을 돕는 아기 고래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 작품으로 대사가 없어도 쉽게 이해될 수 있는 내용이다. 정말 원하는 것을 얻고 싶다면 무언가 다른 하나를 내려놓아야 하는 이치와 공존을 위해서는 인간이 생태계와 교감을 이루는 것이 바탕임을 일깨우는 동화와 같은 인형극이다.
서구 석남동의 「문화의 거리」에서는 다양한 주제와 메시지를 담은 공연, 전시, 축제 등을 개최하고 있다.「문화공간 터․틀」에서는 주민들이 가까운 곳에서 다양하고 풍부한 문화예술을 향유하고 체험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프로그램 기획과 운영을 통해 지역의 문화공간 거점으로 자리매김해 가고 있다.
추가 문의사항은 문화의거리조성팀(☎032-560-6056)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