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 그린웨이 ‘고덕천 라운지’조성, 고덕천교 하부 체류형 수변거점으로 재탄생
강동구(구청장 이수희)는 올림픽대로 고덕천교 하부의 유휴공간을 정비해, 고덕천을 중심으로 한강까지 이어지는 체류형 수변 문화공간 ‘고덕천 라운지’를 조성했다고 14일 밝혔다.그동안 고덕천교 하부는 3년간 이어진 올림픽대로 확장공사와 시설 노후화로 활용이 제한되고, 보행자와 자전거 이용자의 동선이 혼재돼 안전 우려가 제기...
▲ 사진=KBS NEWS 영상 캡처어제저녁 8시 10분쯤 인천 중구 운서동에 있는 골프장의 전동카트 보관창고에서 불이나 한 시간 반 만에 꺼졌다.
인명피해는 없었지만, 창고 2개 동과 골프 카트 90여 대가 완전히 불에 탔다.
소방 당국은 골프카트 보관창고에서 불이 시작된 것으로 보고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하고 있다.
종잇장처럼 구겨진 흰색 SUV 차량이 도로 한가운데에 멈춰 섰다.
차량의 앞 범퍼는 떨어져 나갔고, 유리창도 산산조각 났다.
오늘 새벽 0시 30분쯤 부산 강서구의 한 도로에서 SUV 차량이 도로 신호등을 들이받았다.
이 사고로 SUV를 몰던 30대 남성이 다쳐 병원으로 옮겨졌다.
경찰은 이 남성이 음주 운전을 한 것으로 보고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다.
커다란 화물차 아래로 흰색 승용차가 깔려 있다.
승용차는 형체를 알아볼 수 없을 정도로 찌그러졌다.
어젯밤(20일) 10시 50분쯤 중부내륙고속도로 창원 방향 불정터널 인근에서 8.5톤 화물차가 앞서가던 승용차와 다른 화물차 1대를 들이받았다.
이 사고로 승용차 운전자인 50대 남성이 다쳐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다.
경찰은 화물차 운전자의 부주의로 사고가 난 걸로 보고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