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부, 검찰 고위 간부 인사 단행…연구위원·검사장 등 신규 보임
법무부는 22일 대검 검사급 검사 32명에 대한 인사를 발표하며, 7명을 신규 보임하고 25명을 전보했다고 밝혔다.이번 인사는 검찰개혁 과제 추진과 검찰 본연 업무 집중을 위해 업무 역량, 전문성, 리더십, 신망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단행됐다.지난해 집단 성명에 참여했던 검사장 일부는 법무연수원 연구위원으로 발령됐으며, 이 중 2명은 ...
동구, 환경오염물질 배출업소 통합지도 점검계획 수립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환경오염을 사전에 예방하고 환경오염물질 배출시설의 정상가동 및 적정 관리를 유도하기 위해 ‘2026년 환경오염물질 배출업소 통합지도·점검계획을 수립하였다고 밝혔다. 점검 대상은 환경오염물질 배출사업장으로 신고 또는 허가된 총 543개소(대기·폐수 관련 업소 53개, 폐기물 관련 업소 355개소, 비...
▲ 사진=포천시포천시(시장 백영현) 관인면은 지난 9일 ㈜형제건설과 ㈜포우천개발이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10kg 쌀 30포를 기탁했다고 전했다.
㈜형제건설과 ㈜포우천개발은 신북면, 가산면, 창수면, 화현면에 이어 관인면에도 나눔을 실천했다. 기탁된 쌀은 관인면 취약계층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형제건설과 ㈜포우천개발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나눔을 실천하고, 지역과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헌일 관인면장은 “취약계층 이웃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전해 주신 ㈜형제건설과 ㈜포우천개발에 감사하다. 기탁해 주신 음식은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관인면 행정복지센터 찾아가는보건복지팀 (031-538-46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