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산3동, 의정부동부새마을금고 사랑의 좀도리 성금으로 이웃사랑 실천
의정부시 송산3동행정복지센터(권역국장 안종성)는 1월 21일 의정부동부새마을금고(이사장 윤여권)가 지역사회 이웃돕기를 위한 ‘사랑의 좀도리’ 운동의 일환으로 성금 905만2천750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이번 기탁은 지역 내 나눔 문화 확산과 사회적 책임 실천을 위해 마련됐다. 성금은 의정부동부새마을금고 관계자들의 자발적인 참여...
▲ 사진=연천군청YES오케스트라가 창단 10주년을 맞아 오는 2024년 12월 20일 금요일 오후 7시, 연천수레울아트홀 대공연장에서 ‘제10회 정기연주회-10년의 울림’ 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정기연주회는 특별히 자선음악회로 기획되어 모금된 기부금 전액은 연천군 소외계층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YES오케스트라는 지난 10년간 연천군 대표 오케스트라로 자리 잡으며 지역 문화예술 발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쳐왔다. 이번 연주회는 그동안의 성과를 돌아보며 지역사회의 응원에 감사함을 전하고, 음악을 통해 나눔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한다. 연주 프로그램은 클래식 음악과 영화 OST 등 대중들에게 친숙한 곡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자선음악회는 관객들의 작은 나눔이 모여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힘과 희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현장에서 자발적으로 기부에 참여할 수 있으며, 연주회는 모든 관객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YES오케스트라 관계자는 “10주년을 맞이한 이번 정기연주회는 오케스트라의 성과를 되돌아 보고, 음악을 통해 지역사회와 더욱 가까워질 수 있는 특별한 자리”라며 “많은 분들이 함께하셔서 소외된 이웃을 위한 따듯한 나눔에 동참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