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시, 시민 누구나 누릴 수 있는 따뜻한 복지 실현
원주시는 올해 일반회계의 49%에 해당하는 7,226억 원을 복지예산으로 편성하고,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두터운 사회복지 안전을 강화해 시민 누구나 체감할 수 있는 따뜻한 복지 실현에 나선다.시는 지난해 ▲국가유공자 및 보훈단체 지원 ▲청년 라운지 개소, ▲원주역 천사기부계단 리모델링 ▲복지위기가구 조기 발견 및 통합적 지원체계 ...
▲ 사진=연천군청바르게살기운동 연천군협의회(회장 김경식)와 연천군여성단체협의회(회장 임은금)는 16일 연천 전철개통 1주년을 기념하여 차봉사를 진행했다.
이번 활동은 연천역과 전곡역, 두 개의 역사에서 30여명의 봉사자와 함께 진행되었으며 따뜻한 차와 핫팩을 제공하여 연천을 찾는 방문객들의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었다.
임은금 연천군여성단체협의회장은 “전철개통 1주년을 기념하여 작지만 연천군민의 따뜻한 마음을 담은 차와 핫팩을 나눔할 수 있어서 기쁘다. 더욱 많은 방문객분들이 연천을 찾아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김경식 바르게살기운동 연천군협의회장은 “추운 날씨에도 전철개통 1주년을 맞아 연천 방문객에게 따뜻한 마음을 나눠주신 봉사자분들께 감사하다. 이번 활동으로 연천 방문객분들이 연천을 더욱 따뜻한 지역으로 기억하실 수 있을 것 같다. 장소를 협조해 주신 관계자분들께도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