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 대청소의 날 맞아 환경정비 및 분리배출 캠페인 실시
화정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회장 김영희)는 지난 1월 20일 울산시 ‘대청소의 날(깨끗데이)’의 일환으로 환경정비 활동과 재활용품 분리배출 캠페인을 실시했다.이날 행사에는 김수종 시의원과 박은심·임채윤 구의원을 비롯해 통장회 회원 등 30여 명이 참여해 환경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쓰레기를 수거...
▲ 사진=양주시양주시 광적면(면장 송수진)이 지난 26일 ‘광적상가번영회(회장 김형용)’에서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써달라며 온품캠페인 성금 100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금은 ‘광적상가번영회’가 경기 불황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이웃과 함께 온정을 나누기 위해 회원들과 십시일반 모아 마련한 것으로 그 의미가 깊다.
이날 기부한 성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사회 내 저소득가구와 복지 사각지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김형용 회장은 “경제가 어려워도 상가는 지역사회의 상생이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있다”며 “지역 상권이 더 활성화되어 내년에도 더 많은 후원금을 기부하고 싶다”고 밝혔다.
송수진 면장은 “모두가 춥고 힘든 시기에 이웃사랑을 실천해 주신 상가번영회에 감사드린다”며 “기부하신 뜻대로 지역 취약계층에 잘 사용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기부는 ‘광적상가번영회’의 지속적인 사회적 책임 활동에 일환으로 지역사회와의 소통과 나눔을 실천하는 좋은 선례로 남으며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