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정부군, SDF와 휴전 하루 만에 북동부서 유혈 충돌
시리아 정부군이 쿠르드족 주축 무장단체 시리아민주군(SDF)과 휴전에 합의한 지 하루 만에 북동부 지역에서 다시 유혈 충돌이 발생했다. 현지시간 19일, 시리아 국영 SANA통신과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정부군은 SDF가 통치권을 넘기기로 한 데이르에조르, 알하사카, 라카 등 북동부 3개 주에 병력을 배치하기 시작했다.
SDF는 극단주의 테러 ...
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 대청소의 날 맞아 환경정비 및 분리배출 캠페인 실시
화정동행정복지센터[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화정동 통장회(회장 김영희)는 지난 1월 20일 울산시 ‘대청소의 날(깨끗데이)’의 일환으로 환경정비 활동과 재활용품 분리배출 캠페인을 실시했다.이날 행사에는 김수종 시의원과 박은심·임채윤 구의원을 비롯해 통장회 회원 등 30여 명이 참여해 환경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쓰레기를 수거...
▲ 사진=포천시포천시 일동면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7일 일동체육문화센터에서 일동면 단체협의회 주관으로 ‘2024년 일동면 연합송년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전했다.
이번 송년회는 2024년 한 해 동안 일동면 발전을 위해 노력한 단체 회원들이 지난 활동을 돌아보고, 다가올 새해의 희망과 포부를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백영현 포천시장, 포천시의회 임종훈 의장, 연제창 부의장, 손세화 운영위원장 등 외빈을 비롯해 일동면 이장단, 각 기관 및 단체장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송년회는 2024년 단체 활동 영상 상영을 시작으로, 단체장 축하 인사말, 지역 발전 유공자 표창 수여, 이웃돕기 성금 기탁, 송년사, 노래자랑, 경품 추첨 순으로 진행됐다. 지역 발전 유공 표창에는 일동면 포천샘물 장진례 대표 등 7명이 선정돼 그간의 공로를 인정받았다.
또한, 뜻깊은 연말을 맞아 일동면 이장협의회와 기업인협의회가 각각 성금 200만 원을, ㈜에취켓 장규진 대표가 성금 500만 원을 기탁해 어려운 이웃과 따뜻한 온정을 나눴다.
김경인 일동면장은 “올 한 해 일동면을 위해 힘써주신 모든 단체 회원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다가오는 을사년에도 단체들이 함께 화합하며 더욱 발전하는 한 해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백영현 포천시장은 “올해는 지역 주민이 단합과 소통으로 큰 성과를 이룬 뜻깊은 한 해”라며, “새해에도 주민들과 지속적으로 협력하며 더 나은 포천시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일동면 행정복지센터총무팀 (031-538-4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