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 겨울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 지역탐방 및 자원봉사활동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산 울주군이 23일 울주군 청년센터와 태화강 생태관, 반구천의 암각화 등에서 ‘겨울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 지역탐방 및 자원봉사활동’을 진행했다.울주군은 대학생에게 실질적인 일 경험을 제공하고 학비 마련에 도움을 주기 위해 2015년부터 대학생 아르바이트 사업을 추진 중이다. 또 사업에 참여하는 청년들...
▲ 사진=구리시청구리시(시장 백경현) 교문2동행정복지센터(동장 윤동섭)는 지난 26일 교문2동통장협의회(회장 이은하)가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적십자특별회비 50만원을 대한적십자사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이은하 교문2동통장협의회장을 비롯한 임원들과 김복조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구리지구협의회장, 강성욱 경기적십자사 동북봉사관장, 권은미 교문2동적십자봉사회장 등 적십자단체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전달된 적십자 특별회비는 재난·재해 구호와 어려운 이웃을 위한 지원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은하 교문2동통장협의회장은“통장들의 뜻을 함께 모아 작지만 의미 있는 일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이웃사랑 실천과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윤동섭 교문2동장은 “모두가 어려운 시기임에도 지역의 취약계층을 위한 온정을 나눠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이를 계기로 지역사회에 따뜻한 사랑 나눔이 계속 이어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교문2동통장협의회는 매년 모금 활동과 캠페인에 적극 참여하고 있으며,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30만원을 기부하는 등 어려운 이웃사랑 실천을 위해 힘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