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 겨울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 지역탐방 및 자원봉사활동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산 울주군이 23일 울주군 청년센터와 태화강 생태관, 반구천의 암각화 등에서 ‘겨울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 지역탐방 및 자원봉사활동’을 진행했다.울주군은 대학생에게 실질적인 일 경험을 제공하고 학비 마련에 도움을 주기 위해 2015년부터 대학생 아르바이트 사업을 추진 중이다. 또 사업에 참여하는 청년들...
▲ 사진=연천군청연천군 백학면 주민자치회(회장 정응화)는 현재 운영중인 주민자치 프로그램 6개 중 서예반의 작품을 백학면 행정복지센터 1층 로비에서 전시회를 개최해 주민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전시회는 2024년 주민자치회 프로그램 종강을 맞아 주민 간 문화 교류의 장을 마련하고자 기획됐으며, 서예작품 10여점이 전시됐다. 이번 전시는 2025년 1월까지 계속 진행된다.
정응화 주민자치회장은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점에 주민자치 프로그램의 결실을 이렇게 작품으로서 전시해주셔서 감사하다. 이 작품들로 주민자치회를 홍보하고 백학면의 문화예술성을 돋보일 수 있어서 기쁘다”며, “이 전시회를 계기로 더 많은 주민들이 주민자치회를 조금 더 이해하고 지역 사회가 문화예술을 더욱 가까이 접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윤순창 백학면장은 “해마다 소중한 성과를 보여주시는 주민자치회 서예반에 너무 감사하고 뜻깊은 전시를 저희 행정복지센터와 함께 해주셔서 영광스러운 마음이다”며 “앞으로도 주민자치회의 활동에 많은 도움을 약속드리며, 주민분들이 문화예술을 향유할 수 있도록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