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사진=KBS NEWS 영상 캡처민주당은 대통령 경호처가 윤 대통령 체포에 협조할 수 있도록 최상목 권한대행이 경호처를 지휘해야 한다고 여러 차례 요구했다.
그러나 최 대행은 지휘를 하지 않았고 민주당은 이를 또 하나의 내란 행위로 규정했다.
사태 수습 책임이 있는 최 대행이 윤 대통령과 똑같이 질서 파괴 행위를 하고 있다는 것이다.
당내에서는 최 대행 탄핵을 요구하는 목소리가 다시 커지고 있다.
탄핵에 신중해야 한다는 의견도 나오면서 당 차원의 결정은 유보했지만, 최 대행을 직무유기 혐의로 고발하는 등 압박 강도를 높여갈 계획이다.
영장 집행에 실패한 공수처를 향해서도 무능의 극치라고 비판하며 이대로면 공수처장도 탄핵 위기에 처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민주당 등 야권은 공조수사본부가 윤 대통령에 대한 체포영장을 다시 발부받아 신속히 집행하라고 촉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