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개선부담금 한 번에 내고 10% 할인받으세요”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 중구(구청장 김영길)가 오는 1월 16일부터 1월 31일까지 2026년도 환경개선부담금 연납 신청을 받는다. 환경개선부담금은 「환경개선비용부담법」 제9조에 따라 환경오염의 원인을 제공한 사람에게 환경 개선에 필요한 비용의 일부를 부담하도록 하는 제도로, 주요 대기오염원인 유로 4등급 이하 경유 자동차 소...
▲ 사진=KBS NEWS 영상 캡처윤석열 대통령이 15일 체포 직전 관저를 찾은 국민의힘 의원들을 만나 "이런 상황에서 (남은) 2년 반 임기를 더해서 뭐 하겠나"라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윤석열 대통령은 관저를 찾은 국민의힘 의원들을 만난 자리에서 "내가 여기서 더 저항하면 경찰과 경호처, 우리 청년들끼리 무력 충돌해 유혈 사태가 일어날 수 있다. 내가 나가서 그건 막아야겠다"고 말했다고 한 참석자가 밝혔다.
윤 대통령은 또, "내가 어려움을 겪더라도 우리 청년들이 좌파의 실체를 알게 됐다면 그것도 의미가 있지 않느냐"며, "나는 가지만 정권 재창출을 부탁한다"는 당부의 말도 남겼습니다.
야당이 자신의 임기 동안 29번의 탄핵을 시도한 데 대해서는 “이유 없는 탄핵소추가 너무했다”는 심경을 밝혔다고 참석자들은 전했다.
윤 대통령은 아울러 의원들에게 "추운 겨울 고생하게 해 미안하다"고 말했고, "관저에 있어도 마음대로 다니지 못하는데 그럴거면 감옥 안에 들어가는 게 더 나을 수도 있다"는 뜻도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