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유료 공영주차장 18곳 설 연휴 기간 무료 개방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설 연휴 기간인 2월 14일부터 18일까지 지역 내 유료로 운영 중인 공영주차장 18곳을 무료로 개방한다. 설 연휴 기간 무료 개방되는 주차장은 전통시장 주변 등 노상주차장 5곳과 노외주차장 13곳이며, 총 주차 면수는 1,553면이다. 또, 주차 관제센터는 24시간 운영될 예정이다. 연번구분주차장명위치전체 ...
▲ 사진=KBS NEWS 영상 캡처김문수 국민의힘 대선 후보가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의 유세용 방탄유리를 두고 방탄 법안과 연결해 조롱을 쏟아냈다.
김문수 후보는 “저는 방탄유리가 필요 없는 사람이다."며 "2년 반 동안 감옥살이를 했는데, 죄를 지은 사람은 감옥에 앉아 있으면 방탄조끼가 필요 없다. 감옥에 앉아 있으면 방탄유리도 필요 없다”고 했다.
또한 “이제는 국회의원들을 동원해서 방탄 입법까지 하고 있다. 방탄법을 또 만들었다”며 “공직선거법에서 허위사실 유포죄를 아예 빼버렸다. 도둑이 절도죄라는 것 자체를 아예 형법에서 없애버린 것하고 똑같다”고 비난했다.
김 후보는 이어 "저는 죄를 한 번도 짓지 않아서 요즘에 죄를 지은 일이 없다. 제가 공직을 맡아서 죄지은 일이 없다”며 “저는 제 양심, 깨끗한 공직 생활이 바로 방탄유리라고 생각한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