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월 16일 오후 1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의 3차년도(2025년) 시행결과 평가 및 4차년도(2026년) 시행계획 수립 심의를 위해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제8기 지역 보건의료 계획은 2023년부터 2026년까지 4년 간의 중장기 종합계획으로 ‘건강한 구민, 다함께 행...

동구청제공
바르게살기운동 울산 동구협의회(회장 유순식)는 10월 21일 전남 광양 배알도 수변공원에서 바르게살기운동 광주 서구 협의회(회장 김계중)와 함께 ‘울산 동구·광주 서구 만남의 장’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두 지역 협의회 간의 교류와 협력을 강화하고, 지역 간 우호 증진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90여 명의 회원이 모인 가운데 열린 환영식을 시작으로 회원 소개, 문화 교류, 배알도 수변공원 산책, 화합 한마당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한편, 울산 동구와 광주 서구는 지난 1999년에 자매결연을 한 이후 꾸준히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
울산 동구협의회 유순식 회장은 “광주 서구 회원들과의 만남을 통해 지역 간의 벽을 허물고, 서로의 좋은 활동 사례를 공유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더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어가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