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월 16일 오후 1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의 3차년도(2025년) 시행결과 평가 및 4차년도(2026년) 시행계획 수립 심의를 위해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제8기 지역 보건의료 계획은 2023년부터 2026년까지 4년 간의 중장기 종합계획으로 ‘건강한 구민, 다함께 행...
▲ 사진=담양군청담양군은 (사)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 담양지회(회장 박성애)와 소속 협회가 고향사랑기부제에 동참하며 100만 원을 기탁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기부에는 담양문인협회, (사)한국국악협회 담양군지부, (사)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담양지회가 함께 참여했다. 이들은 그동안 지역 예술인의 끼와 예술성을 알리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박성애 회장은 “그동안 담양군민께 받은 성원에 보답하고 싶었는데, 이렇게 고향사랑기부제를 통해 마음을 전할 수 있어 뜻깊다”며 “오는 14일 호남기후변화체험관 무대에서 열리는 제9회 담양예술제 ‘담빛어울림’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군 관계자는 “한국예총 담양지회의 따뜻한 나눔에 감사드린다”며 “기부금이 지역 예술 발전과 군민 문화 향유 확대에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