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규 의원, 동해·태백·삼척·정선 지역 핵심 사업 예산 확보 및 정책 성과 보고
국회의원 이철규가 동해·태백·삼척·정선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2025년 지역 발전 성과를 보고하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이 의원은 혼란한 정국 속에서도 주민만을 생각하며 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강조했다. 그는 ‘폐광지역’을 ‘석탄산업전환지역’으로 변경하고, 최초 광업법 제정일인 6월 29일을 ‘광부의 날’로 지정...
속초문화관광재단, 영화 ‘속초에서의 겨울’ 무료상영 성료
속초문화관광재단은 속초국제음식영화제 후속프로그램으로 추진한 영화 ‘속초에서의 겨울’ 무료상영을 12월 2일까지 7일간 진행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이번 무료상영은 11월 26일부터 12월 2일까지 속초 메가박스와 협업해 하루 2회(13:20, 17:30) 운영됐다. ‘속초에서의 겨울’은 속초를 주요 배경으로 음식, 풍경, 인물 서사를 담아낸 ...
▲ 사진=KBS뉴스영상캡쳐배우 하정우가 자신의 네 번째 영화 공개 소식을 알렸다.
이번 작품은 하정우 감독이 처음 도전하는 코미디 장르로, 기존 연출작과는 다른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영화에는 하정우를 비롯해 공효진, 이하늬, 김동욱 등 화려한 캐스팅이 참여해 개봉 전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이하늬는 이번 작품에서 임신 중임에도 불구하고 고난도 요가 동작을 소화하며 촬영에 임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작품으로 하정우 감독이 코미디 장르에서도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