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마성시장 ‘2026년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공모 선정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남목마성시장이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2026년 전통시장 및 상점가 활성화 지원사업’ 중 문화관광형시장 육성 사업에 최종 선정되어 2년간 국시비 포함 총 7억 6천만 원의 사업비를 확보했다. 문화관광형시장 육성 사업은 전통시장이 보유한 고유 자원과 지역의 역사, 문화, 관광자원을 연계해 쇼핑...
▲ 사진=KBS뉴스영상캡쳐시민들이 추위도 잊은 채 하얀 얼음판을 즐겁게 즐기고 있다. 따뜻한 햇살에 겉옷들은 바깥에서 자리를 지키고 있다.
오늘 서울의 낮 기온은 3.1도로, 예년보다 1도 정도 높았다. 그러나 북쪽에서 찬 공기가 내려오면서 밤사이 기온이 크게 떨어질 전망이다. 중부 지방과 경북 지역을 중심으로 한파 특보가 발표됐다.
내일 아침 기온은 서울이 영하 9도, 춘천 영하 12도 등 전국 대부분 지역이 오늘보다 7도에서 12도 가량 낮겠다. 낮 기온도 서울 영하 1도 등 중부 지역을 중심으로 영하권에 머물 것으로 예상된다.
모레인 금요일 밤에는 수도권과 강원 내륙·산지, 충청 북부에 비나 눈이 예보됐다. 일부 지역에서는 토요일까지 비나 눈이 이어지겠다.
기상청은 건조 특보가 발효 중인 동해안과 영남 일부 지역은 당분간 건조한 날씨가 이어진다며 산불 예방에 각별한 주의를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