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제21회 청소년 영어캠프 4박 5일간 진행
서천군은 겨울방학을 맞아 오는 12일부터 16일까지 4박 5일간 ‘제21회 서천군 청소년 영어캠프’를 운영한다.이번 영어캠프는 초등학생 24명과 중학생 16명 등 총 40명이 참여하는 합숙형 프로그램으로, 건양대학교에서 진행된다.체험 중심의 몰입형 영어교육을 통해 학생들의 영어 의사소통 능력과 글로벌 역량을 강화하고, 창의·융합형 미...
![]() |
평택시 자유총연맹 안중읍분회(분회장 조문선)에서는 지난 15일 초복을 맞아 관내 홀로 사시는 어르신 50여분을 모시고 삼계탕을 대접하는 등 복다림 행사를 가졌다.
_?xml_: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이날 행사는 가족이 없이 홀로 지내고 계신 관내 저소득 어르신들께서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나실 수 있도록 작은 정성이나마 보양식을 대접한다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회원들이 준비한 푸짐한 다과를 어르신들께 정성껏 대접하였으며, 이어서 회원들이 십시일반 마련한 선물을 증정하여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훈훈한 자리가 되었다.
한편 안중읍 관계자는 “어르신들을 정성껏 모셔 어렵고 힘들게 살아가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될 수 있는 사랑나눔 행사를 지속적으로 실천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