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기자상’ 뉴스21통신 최병호 기자 수상!!
[뉴스21일간=김태인 ] 2025년 한해를 마감하면서 현장과 우리 주변의 소식을 독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취재에 힘써온 기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한 송년회 행사에서 뉴스21통신 울산 취재본부 사회2부 최병호 기자가 ‘2025년 올해의 기자상’을 수상하였다. 최병호 기자는 수상 소감에서 ‘자신의 기사를 통해 세상이 좀 더 밝고 따뜻해지...
전주시는 지난 13일 토요일 고사동 중앙 살림광장에서 청소년 및 일반시민 등 3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2014 청소년문화행사인『어울림의 판을 벌리다』를 개최했다.
완산청소년문화의집(관장 이희성)이 주관하고 세이브더칠드런 전북지부, 교육복지연합 Happy 아이 Net이 함께 한 이번행사에서 참가자들은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과 건전한 청소년문화, 힘솟는 전주의 희망찬 미래를 향하여 청소년들의 꿈과 희망을 펼쳐 보였다.
청소년들은 평소 동아리활동을 통해 갈고 닦아온 댄스, 수화, 뮤지컬 등의 끼와 재능을 무대에서 마음껏 펼쳐 보이며 행복한 시간을 가졌으며, 또한 행사장 주변에는 전래놀이, 먹거리 나누기, 네일아트, 염소 브로치 만들기, 나만의 공예품 만들기 등 체험의 장도 마련되어 청소년들과 관객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낼 수 있었다.
민선식 기획조정국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점차 사라져가는 동아리를 발굴하고 발전시킬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함은 물론 청소년 문화의 다양성에 기초한 다양한 청소년동아리를 활성화 할 수 있도록 여건 조성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