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태종 산하 (사)나누며 하나되기, 여수시에 자비의 손길 전해
여수시는 지난 9일 대한불교 천태종 산하 (사)나누며 하나되기(이사장 보광 스님)가 취약계층의 생활 안정을 돕기 위해 3천만 원 상당의 12가지 생활용품을 후원했다고 밝혔다.이날 진행된 후원증서 전달식에는 여수시장을 비롯한 조희형 천태종 여수 장덕사 신도회장, 진창호 (사)나누며 하나되기 사무처장 등이 참석해 나눔의 의미를 더했...
박종훈 도교육감이 거창법조타운 건립과 관련 학부모들에 의한 학생들의 등교거부 사태에 대해 “심각한 국면으로 가고 있다”며 “이를 해결하기 위해 교육감이 할수 있는 모든 일을 하겠다”고 말했다.
박 교육감은 취임 100일 가진 기자회견에서 “내일 모든 일정을 취소하고 거창현지를 방문해 문제해결을 위한 활동을 벌일 것이다”고 말했다.
이에따라 박 교육감은 8일 오전 거창을 방문해 학생 학부모 시민단체 유치위원회측의 의사를 듣고 문제를 해결하는데 필요한 활동을 벌인다.
그러나 박 교육감은 이날 교육감으로서 입장을 밝히는 것에 대해서는 양측의 입장으로 인한 파장이 예상되는 만큼 의견을 청취하는 수준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거창교육청과 각 학교는 6일과 7일 현장체험학습원을 낸 각 20명, 52명 이외 나머지 학생들을 무단결석으로 처리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