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중구가족센터에 이웃돕기 김장 김치 전달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회장 김두경)이 12월 26일 오전 10시 울산중구가족센터(센터장 서선자)를 찾아 100만 원 상당의 이웃돕기 김장 김치를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김두경 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회장과 울산중구가족센터 관계자 등 10명이 참석했다. 해당 김장 김치는 지역 내 한부모가정 및 저소득 가정 37세대...

기호 3번 오수용 후보(국민의 당)는 31일 제주시 광양로터리 장원스카이팰리스 3층 선거사무소에서 ‘구태정치 청산과 새로운 제주를 위한 선언’을 발표했다.
오 후보는 이 선언문에서 “‘제주판 3김 정치’로 공직사회와 도민사회를 병들게 했던 편 가르기, 줄 세우기, 패거리 정치 등 구태 정치가 다시 부활하려 하고 있다”며 “이번 선거는 구태 정치를 청산하는 새로운 출발점이 돼야 한다”고 강조했다.
오 후보는 이어 “두 명의 전직 지사가 특정 정당 선거 지원에 나서면서 다시 대립과 갈등이 증폭되지 않을까 걱정이 된다”며 “원희룡 지사 역시 특정 후보의 ‘원희룡 마케팅’을 묵인하면서 구태 청산과는 거리가 멀어졌다”고 지적했다.
오 후보는 “제주가 나아가야 할 방향, 제주의 시대정신의 변화를 위해 이번 총선에서는 구태를 확실히 벗어 던져야 한다”며 “도민들이 살맛나는 세상을 위해 저는 구태 정치 청산에 앞장서서 새로운 제주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