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 근로자 맞춤형 건강상담 실시… 현장 중심 보건관리 강화
연천군은 지난 1월 30일 관내 휴양림 근로자들의 건강 증진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을 위해 ‘2026년 근로자 맞춤형 건강상담’을 실시했다고 밝혔다.보건관리자와 전문 보건관리 용역업체가 협력해 이번 상담을 진행했으며, 고대산 자연휴양림 현장 근로자 9명을 대상으로 개별 건강 상태에 따른 심도 있는 맞춤형 지원을 제공했다.주요 내...
여수시(시장 주철현)와 주식회사엠에스(대표이사 고용배)가 지역 내 경로당에 LED전등을 설치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에 따라 주식회사엠에스는 올해부터 2년간 지역 내 경로당 520개소에 1억5천6백만원 상당의 LED전등을 무상으로 설치하게 된다.
LED전등은 밝기의 변화 없이 50시간 이상을 연속 사용할 수 있고, 눈의 피로가 덜 해 어르신들의 눈 건강에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고용배 대표이사는 “지역사회 환원사업에 참여 할 수 있어 기쁘며, 경로당을 이용하는 어르신들의 눈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주철현 여수시장은 “지역발전을 위해 시정에 적극 협조하고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는 고용배 대표께 감사드리며, 경로당 LED설치에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주식회사엠에스는 PE하수도관, 내충격PVC하수도관을 생산하는 기업으로 매년 불우이웃을 위한 성금기탁과 인라인롤러 체육인 양성 후원 등 다양한 사회기여 활동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