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중구가족센터에 이웃돕기 김장 김치 전달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회장 김두경)이 12월 26일 오전 10시 울산중구가족센터(센터장 서선자)를 찾아 100만 원 상당의 이웃돕기 김장 김치를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김두경 울산서부라이온스클럽 회장과 울산중구가족센터 관계자 등 10명이 참석했다. 해당 김장 김치는 지역 내 한부모가정 및 저소득 가정 37세대...
▲ “한우”기술공감 회원 일동, 구례군 호우피해 한우농가에 물품 기탁전남 구례군(군수 김순호)은“한우” 기술공감 회원들이(운영장 고방구) 8월 28일 호우피해를 입은 한우농가에 2,750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지난 8월 7일~8일 집중호우 및 섬진강 홍수로 피해를 입은 구례군 한우농가의 어려움을 언론매체를 접한 전국의 밴드회원들이 성금을 모금하여 한우사육에 필요한 물품인 배합사료, 톱밥, 사일리지, 환풍기 등을 호우피해 한우농가에 지원해 달라며 구례군에 전달했다.
김순호 구례군수는 “어려운 시기에 호우피해를 입은 우리군 한우농가에 도움을 주어 감사하다”며 기탁해주신 물품이 한우농가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해당물품은 호우피해 한우농가(47호)에 전달했으며, 기탁 물품을 전달 받은 한우농가들은 한우사육 물품을 제공해준 “한우”기술공감 밴드 회원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한우”기술공감 밴드는 SNS을 활용하여 실시간으로 영농 기술을 알려주는 ‘농림축산식품부 기술 SNS 컨설팅 지원 사업’을 위해 만들어진 밴드다.
전국의 한우사육농가, 농림축산식품부, 농·축협 관계자들 7천3백여 명이 가입해 한우사육기술을 활발히 공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