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엑스(KTX)-이음 중앙선 증편·동해선 신규 노선 울산 정차 확정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시는 12월 30일부터 청량리역에서 울산을 거쳐 부전역으로 가는 중앙선 케이티엑스(KTX)-이음이 증편 운행됨에 따라 태화강역 정차횟수가 기존 6회에서 18회(주말 18회, 평일 16회)로 대폭 확대되고, 북울산역 4회, 남창역 2회 격역 정차가 확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아울러, 강릉에서 태화강역을 거쳐 부전역으로 가는 동...
부천여성네트워크 강화 위한 소통의 장 마련


부천시여성청소년센터는 지난 15일 부천체육관에서 500여 명의 부천 여성 단체 활동가들이 모인 가운데 부천여성네트워크 한마음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부천시 양성평등주간 기념행사’의 일환으로 기념행사의 슬로건을 모티브로 한 4개의 팀(부천팀, 성평등팀, 연결로팀, 파이팅팀)으로 나눠 경쟁과 협력을 통해 부천시의 발전과 여성단체의 화합을 다짐했다.
대회는 댄스난타 ‘강타’ 팀의 열정적인 공연과 ‘BB힐링댄스’ 팀의 화려한 식전 공연에 이어 ○×퀴즈, 탁구공 넣기, 링 던지기, 노래자랑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소통과 교류의 장으로 진행됐다.
한편 부천시 여성단체는 여성친화도시 조성과 양성평등 시책사업 참여, 어려운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조용익 부천시장은 “여성단체 활동가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지원이 2022년 여성친화도시 이행 최고등급(A등급)을 받는 원동력이 되었다”며 “앞으로도 시민이 체감하는 양성평등 정책을 추진하고 시민의 안전하고 평등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설명
1. 조용익 부천시장이 한마음체육대회 인사말을 하고 있다
2. 이날 체육대회는 4개의 팀(부천팀, 성평등팀, 연결로팀, 파이팅팀)이 부천시의 발전과 여성단체의 화합을 다짐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3. 한마음체육대회
4. 한마음체육대회 단체 기념촬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