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경훈 부총리, 12일부터 사흘간 과기·우주 분야 55개 기관 업무보고 받아
배경훈 부총리 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은 오는 12일부터 사흘간 우주항공청과 소속·공공기관, 유관기관 등 모두 55개 기관으로부터 직접 업무보고를 받는다.과기정통부에 따르면, 12일 오전 10시에는 국가과학기술연구회와 한국과학기술연구원(KIST) 등 과학기술 분야 정부출연연구기관 7곳과 한국연구재단, 과학기술사업화진흥원, 연구...

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
[뉴스21일간=임정훈]
울산 동구 방어진농협(조합장 김홍걸)은 8일 오후2시 (사)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이사장 이순자) 동구푸드뱅크에 김세트 100만 원 상당을 후원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이번 후원은 방어진농협이 직접 김 세트를 구입해 전달한 것으로, 기탁된 물품은 울산동구자원봉사센터 푸드뱅크를 통해 관내 취약계층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김세트는 일상 식생활에 도움이 되는 식료품으로 수혜 가정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방어진농협 김홍걸 조합장은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해온 금융기관으로서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이번 후원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과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동구푸드뱅크 관계자는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을 실천해주시는 방어진농협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소중한 후원 물품은 도움이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정성껏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방어진농협은 지역 밀착형 금융기관으로서 금융 지원뿐만 아니라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 공동체 발전과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