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인기 유튜버 초청 관광 홍보 사전답사여행 진행
울산시는 인지도 높은 대만 유튜버 차이아까(蔡阿嘎) 팀을 초청해 11월 27일부터 28일까지 1박 2일간 울산의 주요 관광지를 홍보하는 사전답사여행(팸투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11월 24일부터 28일까지 울산·부산·경남의 주요 관광지 등 동남권 관광 활성화를 위해 해당 지역 롯데호텔과 협업으로 운영하는 대규모 사전답사...
신평면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최장룡, 김옥빈)는 지난 13일 신평면 복지회관에서 회원 42명이 참여한 가운데 헌옷수거 행사를 가졌다.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른 아침부터 각 마을의 남·녀새마을지도자들은 각 마을에서 헌옷, 농약병, 폐휴대폰 등을 수거해 종류별로 분류 작업을 벌였다. 이날 수거한 물품은 헌옷 955kg, 농약병 3,190kg , 폐휴대폰 100여 개로 수익금은 새마을사업비로 사용할 예정이다.
최장룡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은 “헌옷 모으기 행사를 통해 자원재활용과 함께 새마을사업비도 마련하고, 남·녀새마을지도자 간 우의를 다지는 1석 3조의 효과를 거둔 하루였다”고 말했다.
한편, 새마을지도자협의회 회원들은 신평 사랑운동의 일환으로 새마을 대청소, 학교폭력 예방캠페인 등에 적극 참여해 주민들의 귀감이 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