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 ‘KTX역세권 개발사업’ KODA 디벨로퍼 어워즈 수상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산 울주군이 핵심 도시개발사업으로 추진 중인 ‘울산KTX역세권 복합특화단지 개발사업’이 한국부동산개발협회 주관 ‘제1회 KODA 디벨로퍼 어워즈’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KODA 디벨로퍼 어워즈’는 부동산개발산업의 혁신과 성장을 선도하고, 국가 발전과 도시경쟁력 제고에 기여한 우수 프로...
포천시 관인면 이장협의회(회장 이규필)는 지난 23일 중복을 맞아 관인면민회관에서 65세이상 어르신 700여명을 모시고 ‘관인면 경로잔치’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포천문화원에서 실버공연, 문화 나눔행사와 중리 장독대마을의 한여울소리팀에서 축하공연을 실시했고, 어르신들에게 무더운 여름에 건강하시기를 기원하는 마음에서 전통 보양식인 삼계탕을 대접했다.
관인면 이장협의회장은 “우리 관인면에서는 해마다 이장협의회, 새마을지도자등에서 자발적으로 경로잔치를 실시하고 있다”며, “어르신들이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무더위가 다 날아가는 것 같다”고 경로잔치를 연 소감을 말했다.
이날 행사에는 관인면 이장협의회 주관으로 새마을지도자, 부녀회, 자율방범대, 농가주부모임등 관인면의 사회단체들이 모두 합심해 이뤄졌으며, 서장원 포천시장, 이부휘 포천시의회의장 등이 방문해 경로잔치를 축하했다.
_?xml_: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