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인기 유튜버 초청 관광 홍보 사전답사여행 진행
울산시는 인지도 높은 대만 유튜버 차이아까(蔡阿嘎) 팀을 초청해 11월 27일부터 28일까지 1박 2일간 울산의 주요 관광지를 홍보하는 사전답사여행(팸투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11월 24일부터 28일까지 울산·부산·경남의 주요 관광지 등 동남권 관광 활성화를 위해 해당 지역 롯데호텔과 협업으로 운영하는 대규모 사전답사...
보령해양경비안전서(서장 김두형)는 국민안전처 연말연시 100일 특별재난안전대책 추진에 따른 동절기 다중이용선박 안전관리를 위해 12. 1∼12. 15(15일간)특별점검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별점검은 국민안전처가 출범이후 처음으로 추진하는 것으로 보령안전서 관내 유선 6척, 낚시어선 383척에 대하여 난방 및 소화시설 관리실태, 사업자 및 종사자 안전교육, 연말연시 사회분위기에 편승한 음주운항 행위등을 집중 점검할 예정이다.
특히 동절기에는 다중이용선박내 비전열기 난방기구 사용증가가 예상됨에 따라 화재예방을 위해 선박안전기술공단 검사관과 합동으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보령안전서는 관계자는 국민안전처가 오랜 진통 끝에 출범을 하고 본격적인 업무를 시작하는 만큼, 국민들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안전한나라, 행복한 국민을 실현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