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인기 유튜버 초청 관광 홍보 사전답사여행 진행
울산시는 인지도 높은 대만 유튜버 차이아까(蔡阿嘎) 팀을 초청해 11월 27일부터 28일까지 1박 2일간 울산의 주요 관광지를 홍보하는 사전답사여행(팸투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11월 24일부터 28일까지 울산·부산·경남의 주요 관광지 등 동남권 관광 활성화를 위해 해당 지역 롯데호텔과 협업으로 운영하는 대규모 사전답사...
|
지난18일 여수 경찰서(서장하태옥)는 주철현 여수시장, 박정채 여수시의장, 하태옥 여수경찰서장, 경찰협력단체장 및 지역주민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삼일파출소 신축 이전 개소식을 가졌다.
새로 이전한 삼일파출소는 여수시 중흥동 여수국가산단 11BL-3에 위치해 있으며, 건물면 204㎡ 로 지난 8월 5일 착공하여 12월 17일까지 135일간의 공사를 마치고 완공되었다.
삼일파출소는 여수국가산단 및 묘도동과 삼일동을 관할구역으로 하며 산단 270개 업체, 1만8천명의 근로자와 1,830세대 4천3백여명의 주민들에게 치안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어 주철현 여수시장.박정채 여수시의회 의장은 축사에서 현대사회에서 가장 중요시 되는 것은 안전과 치안이라고 생각하며 지금껏 해왔던 것처럼 시민들이 안전하게 생활 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 당부했다.
하태옥 여수경찰서장은 “그동안 낡고 협소한 건물로 인하여 직원들과 주민들이 많은 불편을 격어 왔으나 새로운 건물로 이전하면서 깨끗하고 쾌적한 분위기속에 지역 주민들에게 고품격의 치안 서비스를 제공 할것”을 약속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