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담(談)을 넘는 토크인(人)’ 콘서트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1월 27일 오전 10시 동구평생학습관 대강의실에서 2025년 공연형 인문 교양 강좌 ‘담(談)을 넘는 토크인(人) 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번 토크콘서트에는 ‘당신의 강릉’ 대표이자 ‘당신은 제법 쓸 만한 사람’의 저자인 김민섭 작가와 ‘교복 위에 작업복을 입었다’의 허태준 작가가 함께 해, 일...
무안군(군수 김철주)이 전라남도 투자유치대상 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어 23일 전남도청에서 열린 ‘2014 전라남도 투자유치의 날’행사에서 ‘우수상’을 받았다.
전라남도는 22개 시군의 투자유치 실적, 투자유치 기반조성, 투자기업 사후관리 등 투자유치 활동 분야를 종합평가하여 2014년 우수시군을 포상하게 되었다.
무안군은 기업유치에 따른 복잡한 허가민원의 원스톱 처리를 위한 허가경제과 설치 운영하고 적극적인 투자상담과 청계2농공단지 분양기업의 조기 입주와 MOU기업의 투자실현을 적극 지원 해왔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 15개 기업의 투자를 이끌어 내 총 1,304억원의 투자유치를 실현하여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발전에 큰 기틀을 마련하게 되었다.
무안군 관계자는 “2015년에도 몽탄농공단지, 운남산업단지 조성 등 산업입지 기반조성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며 무안국제공항, 우수한 해양자원을 활용한 투자유치를 통하여 지역산업을 발전시키고 전국에서 가장 살기 좋은 고장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