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인기 유튜버 초청 관광 홍보 사전답사여행 진행
울산시는 인지도 높은 대만 유튜버 차이아까(蔡阿嘎) 팀을 초청해 11월 27일부터 28일까지 1박 2일간 울산의 주요 관광지를 홍보하는 사전답사여행(팸투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11월 24일부터 28일까지 울산·부산·경남의 주요 관광지 등 동남권 관광 활성화를 위해 해당 지역 롯데호텔과 협업으로 운영하는 대규모 사전답사...
은평구는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맞이하여 2월 5일부터 6일까지 양일간 은평구청 광장에서 농․수․축산물 직거래 장터를 개장한다고 밝혔다.
직거래 장터에서는 구․동 자매결연지 등에서 올라오는 품질 좋고 맛 좋은 제수용품 및 지역 특산물이 시세보다 저렴하게 판매되며, 은평구 중소기업․사회적기업, 서서울농협 및 은평구 전통시장도 참여할 예정이다.
주요 판매 품목은 과일, 곶감, 한과 등 제수용품과 한우, 잡곡류, 장류, 건어물류, 전통 주류 등 각 지역특산품 위주이며, 과일류(사과, 배, 곶감 등)에 한하여 택배 이용이 가능하여 주민이 더욱 편하게 장을 볼 수 있게 하였다.
은평구 관계자는 “ 명절을 맞이하여 구청 마당에서 직거래 장터를 열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주민들은 저렴하고 풍성하게 장을 보시고, 자매결연 지역에서는 더 많은 판매가 이루어져 모두 풍성한 설을 맞으시길 기원 한다” 며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