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 ‘KTX역세권 개발사업’ KODA 디벨로퍼 어워즈 수상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산 울주군이 핵심 도시개발사업으로 추진 중인 ‘울산KTX역세권 복합특화단지 개발사업’이 한국부동산개발협회 주관 ‘제1회 KODA 디벨로퍼 어워즈’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KODA 디벨로퍼 어워즈’는 부동산개발산업의 혁신과 성장을 선도하고, 국가 발전과 도시경쟁력 제고에 기여한 우수 프로...
|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아름드리’에서는 지난 23일(토) 경기도 포천 어메이징파크에서 “신비로운 자연 속으로!” 라는 주제로 3월 주말전문체험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3월 주말전문체험활동은 청소년들에게 과학테마파크 포천 어메이징파크체험을 통하여 공학 기구물들을 직접 보고 만지고 느끼며 기구에 대한 기초 지식 습득과 자연친화적인 공학기구와 밀접한 유대감 및 친근감 조성의 기회를 제공해주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프로그램에 참가한 ○○중학교 ○○○학생은 “동생들과 친구들과 날씨좋은 주말, 야외에 나와 공학물들을 보고 만지며 이렇게 체험활동을 할 수 있어서 너무 좋다. 앞으로도 야외체험활동이 자주 있었으면 좋겠다.” 라고 말했다.
포천시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아름드리”는 2008년부터 지역 내 맞벌이, 한부모 가정을 비롯해 취약계층 가정의 청소년에게 건강한 방과 후 생활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여성가족부와 포천시가 추진하는 국가정책지원사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