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인기 유튜버 초청 관광 홍보 사전답사여행 진행
울산시는 인지도 높은 대만 유튜버 차이아까(蔡阿嘎) 팀을 초청해 11월 27일부터 28일까지 1박 2일간 울산의 주요 관광지를 홍보하는 사전답사여행(팸투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11월 24일부터 28일까지 울산·부산·경남의 주요 관광지 등 동남권 관광 활성화를 위해 해당 지역 롯데호텔과 협업으로 운영하는 대규모 사전답사...
신한금융투자(사장 강대석)가 11월 오픈 예정인 ‘선강퉁’ 투자정보 및 유망종목에 대해 미리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선강퉁 오라이! 이벤트를 11월 18일까지 시행한다고 17일(화)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한금융투자 거래고객이 아니어도 별도의 로그인 절차없이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신한금융투자 리서치센터에서 준비한 ‘선강퉁 투자전략서’를 무료로 확인할 수 있어 관심을 가져볼 만하다.
또한 리서치센터의 해외투자 전문가들이 전망하는 ‘선강퉁 유망 50선 종목’에 대한 포트폴리오를 직접 구성해 볼 수 있는 체험이벤트가 있다. 유망종목 중 최대 3종목을 선별하여 포트폴리오를 구성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선강퉁 실시간 무료 시세 이용권을, 추첨을 통해 영화 예매권을 제공하는 내용이다.
고객이 본인이 작성한 포트폴리오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선강퉁 시장 오픈 후부터 연말까지의 수익률을 산정하여, 상위 수익률을 달성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중국 여행 상품권 및 백화점 상품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신한금융투자 마케팅부 김성진 부장은 “선강퉁 오픈을 앞두고 중국 시장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선강퉁 투자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투자정보를 미리 제공하고자 준비한 이번 이벤트를 통해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