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인기 유튜버 초청 관광 홍보 사전답사여행 진행
울산시는 인지도 높은 대만 유튜버 차이아까(蔡阿嘎) 팀을 초청해 11월 27일부터 28일까지 1박 2일간 울산의 주요 관광지를 홍보하는 사전답사여행(팸투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11월 24일부터 28일까지 울산·부산·경남의 주요 관광지 등 동남권 관광 활성화를 위해 해당 지역 롯데호텔과 협업으로 운영하는 대규모 사전답사...
SNS에 연천을 알리자
연천군 사이버연구회(회장: 홍숙기)는 농업기술센터에서 1월 31일 사이버연구회 회원 20명이 모여서 2018년 활동을 위한 연시총회를 개최했다.
현재 사이버 연구회원들은 매주 수요일 농업기술센터 전산실에 모여 자율적인 자체 모임을 갖고, SNS 능력 향상을 위한 블로그 및 페이스북 활용 교육, 포스팅 능력 향상 교육 등을 통하여 4차 산업 혁명을 이끌어 가기위한 능력향상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1.13~2.4일까지 추진되는 “2018 연천 구석기 겨울여행”의 홍보를 위하여 1월 17일 축제장에 모여 사진 찍고, 체험장을 둘러보면서 각 코너를 알리는 블러그 및 페이스북 포스팅을 실시하였으며, 또한 1월 20일에는 연천군 성화 봉송 현장에 참석하여 성공적인 올림픽 개최를 염원하는 연천군의 뜨거운 열기를 SNS에 올림으로써 작은 행동으로 큰 힘을 만드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였다.
홍숙기 회장의 주도하에 사이버 연구회는 2018년에는 보다 많은 활동과 계획으로 SNS상에 연천군의 다양한 모습과 농산물 홍보로 “연천 알림이” 역할을 꾸준히 해나가고자 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