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 ‘KTX역세권 개발사업’ KODA 디벨로퍼 어워즈 수상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산 울주군이 핵심 도시개발사업으로 추진 중인 ‘울산KTX역세권 복합특화단지 개발사업’이 한국부동산개발협회 주관 ‘제1회 KODA 디벨로퍼 어워즈’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KODA 디벨로퍼 어워즈’는 부동산개발산업의 혁신과 성장을 선도하고, 국가 발전과 도시경쟁력 제고에 기여한 우수 프로...
▲ 군산시청(전북/뉴스21)송태규기자= 군산시는 학생 및 학부모 등과 함께「글로벌리더아카데미 사업 개선을 위한 시민공청회」를 오는 9월 1일(토) 오후 2시 어린이공연장(구 KBS방송국)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공청회는 군산교육발전진흥재단의 교육사업을 설명하고 참석한 패널이 의제발언을 한 다음, 그에 대한 시민들의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공청회에 참석하지 못하는 시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하기 위해 교육지원 사업 개선을 위한 설문조사를 시청 홈페이지 및 서면을 통해 병행 실시할 계획이다. 군산시 관계자는 “학생들의 행복한 학교생활을 조성하고 교사의 사기 진작을 위한 다양한 교육지원사업의 발판을 마련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시민공청회는 군산시 교육지원 사업에 관심이 있는 학생 및 학부모 등 시민 누구나 별도의 신청 없이 입장이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재양성과(☎454-2580)로 문의하면 된다.